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송송

알아두면 돈 되는 앱 활용 스마트폰 부업



핸드폰과 한몸이 되어버린 우리들~ 뗄레야 뗄수 없는 우리의 친구 핸드폰으로 짬짬이 돈을 벌 수있다면? 출퇴근길 잠깐, 점심시간 잠깐 이렇게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면서 수익이 발생된다면? 얼마나 좋게요?핸드폰을 돈이 되는 어플로 가득 채우면 나의 통장에 소소하지만 돈이 모일 수도 있다니. 이깟거~ 라며 귀찮다 하실 수도 있고 너무 미미하고 소소해서 에잇! 할 수도 있지만, 티끌 모아 태산이 된다는 말도 있으니!  돈 되는 앱 활용 스마트폰 부업 일단 알아보자구요^^



 

영수증 등록

 

영수증! 일일 받는게 꽤 귀찮잖아요. 거기다가 저 같은 경우는 영수증 잉크에 발암물질이 있다고 그래가지고 되도록 안받으려 했는데! 매장에 가서 소비 후 내가 쓴 영수증을 등록만하면 돈이 된다니 !! 이럴 줄 알았으면 어떻게든지 잉크 안 묻게 잘 접어서 영수증을 꼬박꼬박 받을 것을 ~~ 그런데  어떻게 해서 돈이 되는 건지 궁금하네요.

 

일단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를 영수증을 올리고 리뷰를 작성하면 돈을 준다던데, 영수증 챙기는 게 귀찮은사람들은 전자영수증을 캡처해서 올려도 된대요.가고 싶은 곳에 가서 하고 싶은 일 한 후에 영수증만 등록하면 된다니 엄청 쉽게 느껴지지만 영수증을 받는 것을 아직도 깜박 깜박합니다.ㅜ

 

 

 

걸으면 돈 주는 어플

 

걷는거 좋아하면 정말 딱인 어플이 있어요. 걸으면 돈 주는 어플!! 캐시워 등의 어플들을 깔아서 걸을 때마다 돈을 적립 받는다는 건데요. 저 같이 걷는게 힘든 사람도 할 수 있는 것일까요? 몇 걸음 걸으면 얼마 주는지도 살짝 궁금합니다.

백보당 1원 정도라는데요.  하루에 최대 1만보까지만 돈을 지급한대요. 이 돈 모아가지고 커피숍과 빵집 이런 곳에서 기프티콘으로 사용을 할 수가 있답니다.  그런데 걷는게 힘들때 본인은 쉬면서 자동 걸음 기계에 핸드폰을 올려놓는 분들도 있다는데요. 이것이 꿀팁인건지 ^^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것 아닌가요? 

 

 

 

 

엠브레인-설문알바


엠브레인이라는 설문조사 알바,저도 몇번 경험이 있어요. 예전에 설문조사나 좌담회 참석하는 꿀빠는 알바를 한적도 있었는데, 요새는 이런 알바도 어플로 가능하게 되었네요. 엠브레인이라는 어플은 핸드폰으로 볼 수도 있고 pc로 볼 수도 있답니다. 100보 걷고 1원받는 어플에 비하면 고가?라고 할 수도요. 이렇게 쌓인 돈들은 현금으로 이체하거나 문화 상품권으로 받아서 쓰기도 한대요. 그리고 기부도 가능하다고 해요.

 

 

 

 

모모닥-병원후기

 

제가 움직이는 종합병원인데요. 저같은 사람들이 알바로 하기에 딱 좋은 어플이 있더라구요.후기가 필요한곳이 음식점만인건 아니니까요 병원도 진료 후기가 있다면 환자들에게 유용하겠죠? 진료 후 후기 작성하고 돈을 벌 수 있는 모모닥이라는 어플이 있습니다.리뷰포인트를 많이 주는 병원은 홍보를 많이 해야하는 피부과 치과 이런 곳이래요. 큰 돈이 들지 않는 병원 과들은 상대적으로 포인트가 적다고 해요. 이렇게 쌓은 포인트는 우리들의 최애인 스벅과 베라에서도 사용 할 수 있다는 사실!  모든 포인트와 기프티콘은 모두 스벅으로 통하는 거 같죠? ㅎ



 

니콘 레콘 -키프트콘 사고 팔고 / 할라고

 

누구나 이런 경우들이 있죠. 카톡 선물을 받았는데 내 취향은 아닐 때 이거 좀 어디 팔 곳은 없을까나~ 이럴때 기프티콘을 살 수도 있고 팔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바로 니콘 레콘이라는 어플입니다. 거래되는 기프티콘이 엄청 다양하구요.영화 상품권을 받았는데 영화 보러 갈 시간도 없고 그러면 이런 것도 팔 수 있고 굉장히 다양한 것들이 거래가 되고 있어요. 보통 사람들이 본인이 안 쓰는 건 싸게 내놓기 때문에 최소 20%에서 최대60~70%까지 할인해가지고 내놓는 사람들도 있어요. 스벅 아메리카가 정가가 보다기프티콘이 더 저렴하게 나와 있을때도 있어요.이런 식으로 스벅 가고 싶을때 누가 기프티콘 싸게 내놓은 거 있나 찾아보면 운 좋게 저렴한 가격에 사가지고 마실 수 있다는 거죠. 보통은 사용 기간이 임박한 애들이 더 싸게 나오게 되는듯해요.또 다른 좋은 점은 스벅 아메리카노를 싼 가격에 샀는데도 원래 제값으로 현금영수증이 처리가 된다는 거예요. 스벅에 갈 일 있을때 이왕이면 이 어플을 검색하고 가세요.

 

 

 

 

 

 

라스트 오더-편의점 마트 마감세일

 

백화점이나 마트나 이런 데 가면 마감직전 세일합니다.김밥이나 만두,샐러드 같은 상품을 막 만원에 3개,이렇게 사가라고 외치기도 하잖아요.이런 임박세일처럼 라스트 오더라는 어플이 있어요.라스트오더를 이용하면 마감 세일을 정보를 볼 수 있어요. 편의점 마트 식당 막 이런 데서 오늘 이거를 팔지 않으면 버려야 될 수 있는 그런 것들을 라스트 오더에 올려놓는다고 해요. 그러면 그분들은 재고 없이 장사 끝내실 수 있어도 좋고 소비자들은 싸게 살 수 있어도 좋고 어디서 세일 하는지 주변을 다 돌아다녀 볼 수는 없으니 이 어플 하나 딱 보며 주변에 인접한 반찬 가게들이나 편의점 마트의 이런 상품들을 보고 선택하면 좋겠네요 동네 근방에 홈플이 있는데 8시 지나서 가보면 다운된 가격표가 붙어서 진열된 상품들이 꽤 있어요. 특히 생선,고기류,빵류가 그렇더 라구요. 그런데 이런 마감 임박 상품을 올려 놓는 어플이 있었다니 신기합니다.

 

 

 

 

온라인 리퍼브몰 -유통기한 임박 상품 판매

 

오프라인 리퍼브몰에서 물건을 쏠쏠히 사고 있는 사라입니다 그런데 온라인에서도 리퍼브몰이 있다네요.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들을 가격을 낮춰 판매하는 것으로 먹는 것뿐만 아니라 샴푸나 린스 바디 제품 이런 것들도 있으니까,  유통기한 안에 쓸 수 있을 것  같으면 저렴하게  활용하면 좋겠어요. 자원낭비도 안되고 쓰레기를 줄일 수도 있지 않을까요?

 

 

 

 

 

 

 

세버이 타임- 설문조사

 

설문조사에 참여할 때마다 달러를 벌 수 있는 웹사이트인 서베이 타임 소개합니다. 하루 평균 1개에서 2개 설문조사가 가능하구요. 단 달러를 받기 위해서는 페이팔 계정이 필요합니다.서베이 타임을 가입할 때는 자주 사용하는 메일을 통해 가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설문 의뢰가 들어오면 바로 확인해야 진행이 원할 하기때문입니다. 서베이 타임은  웹사이트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단점이라면 간혹 완료한 설문의 수익이 누락될 때가 있으며 설문 대상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중간에 멈출 수도 있다네요. 에긍~ 시간을 들였다가 이런 상황 벌어지면 짜증 나겠어요. 하지만 달러 환율이 오르는 것을 기대해 본다는 점에서는 무척 매력적이네요.

 

 

 

 

오토링-문제풀이

 

문제 풀이 미션은 수시로 업데이트 되며 기프티콘을 얻으신 후 팔라고와 같은 기프티콘 판매 앱에서 판매해서 현금화하실 수 있어요. 문제 풀이는 시작하기를 누르면 보러가기가 나오구요. 화면에서 바로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그것을 클릭해 상세페이지를 열어보면 정답을 볼 수 있습니다. 새벽과 점심시간, 저녁시간에 미션들이 자주 나온다는 정보가 있으니 타이밍 잘 맞춰  들어가 보세요.

 

 

 

 

뷰업-각종 채널과 페이지에 구독 좋아요 댓글 달기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의 각종 채널과 페이지에 구독 좋아요.댓글 달기를 통해 돈을 버는 웹 테크 뷰업입니다. 아쉽게도 뷰업은 앱스토어에는 없습니다. 현금 입급은 포인트 획득 시점을 기준으로 1개월 후부터 가능하고 3만원 이하 환급액은 수수료가 공제되지 않는 답니다. 뷰업을 통해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계정이 있어야 하는데요. 인스타그램은 꼭 본계정이 아닌 부계정에 1~2주 정도, 하루 한 피드 올린 후 승인 신청하시길요. 

 

☆헤이폴-설문조사


헤이폴은 설문조사 어플입니다. 설문조사 완료까지 최소 5분에서 최대 30분 까지 걸리구요. 5만 포인트 이상이 모이면 오케이캐시백으로 바꾸신 후에 오케이캐시백 앱에서 현금화하실 수 있어요.하루 평균 약 2개의 설문조사가 가능하다니까 수시로 어플과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이벤트와 설문에 응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가입한 메일을 통해서도 의뢰가 들어오기 때문에 자주 보는 메일로 가입하세요. 헤이폴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안전한 어플이라고 합니다

  • 헤이폴은  50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해서 사용하기에 먹튀 위험이 낮다고 해요. 
  • 리뷰들이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현재 존재하는 많은 앱테크들을 보면 별의별 종류가 많고 그 중에는 좋은 것만 있는게 아니라 안 좋은 앱테크도 꽤 된다고 해요. 추천인이 많고 수익이 쏠쏠한 앱이라도 갑자기 사라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그럴 경우에는  현금 출금을 미리 하지 않은 분들은 돈을 찾지 못한다고 합니다.현금화는 미루지 말고 바로바로 하셔야 합니다. 피해를 방지하시려면 하시려는 알바 앱이름 뒤에 사기 라고 붙여 검색해 보시고 사용자 후기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최소 100원씩도 안 벌리는 비효율적인 앱은 하지 마시길요

 

이러한 앱테크를 종일 하라는 것이 아니라 출퇴근하면서 잠깐, 짬낼 수 있는 시간에 조금씩 시도해보면 어떨까요. 지금 짧게 짬이 나는 시간이 생겼는데 우리가 그 잠시 동안 긴시간의 알바를 할 수는 없으니 이런 시간들을 모아서 앱 테크를 해보면 어떨까 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