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송송

돈이 되는 글쓰기 한 두 줄의 글이 돈 되는 부업

 

 

 

한 두줄 정도의 글쓰기로도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돈이 되는 글쓰기 사이트가 있답니다. 얼룩소라는 사이트 인데요.얼룩소alookso는 서로 다른 관점을 나누는 싸이트 입니다. 얼룩소alookso는 동물 얼룩소가 아니라 a look society의 앞 글자를 따서 부르는 말이랍니다. 

 

 

 

얼룩소

 

짧은 글쓰기 한번 해보실 분은 얼룩소 홈페이지로 들어가 보세요.
회원가입을 해 주시구요. 글쓰기 버튼을 누르고 글을 쓰시면 됩니다. 최소 조건은 50자입니다. 한 문장에서 두 문장 정도 분량으로 보시면 됩니다. 다양한 토픽이 있으니 토픽에 해당하는 글을 작성하던지,새로운 토픽을 제안해서 자신의 생각을 글로 적어 보셔도 됩니다. 토픽 탭을 누르면 다른 사람이 쓴 글도 볼 수 있어요.엄청나게 전문적이거나 잘 다듬어진 글이 아니어도 됩니다. 실제로 토픽 탭에 있는 다른 분들의 글을 보시면 평소 자신들의 생각을 편안하게 적는 경우도 많고 본인이 느낀 주변의 일들로 다양하게 작성해도 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쓸 주제가 없을 때는 다른 사람들이 쓴 글에 댓글을 달아 주세요.역시 이 댓글도 50자 정도만 쓰면 됩니다. 읽은 글들을 공유하고 이에 대한 느낀 점을 적어도 되구요. 이 때는 글쓰기 버튼을 누르고 링크 아이콘을 클릭한 후에 인용할 자료에 링크를 넣어주시고 요약 표시를 클릭하면 카드 형태 이미지로 본문에 삽입하고 이후 자신의 생각을 덧붙이면 됩니다. 

 

 

 

 

 


처음 시작은 부수익을 만든다는 것이 목표겠지만 점점 사람들 속에서 격려와 관심을 받게 되면서 본인이 치유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는다고들 합니다.이런 과정을 통해 진심으로 얼룩소 활동을 하면서 발전된 글쓰기로 브런치에 도전해 작가 타이틀을 얻게 되는 분들도 종종 있다고 해요. 모든건 진심을 담은 소통의 결과겠죠? 이 정도 되면 수익은 저절로 나오게 되는 거겠죠. 수익만을 생각하며 얼룩소 활동을 하면 스트레스가 심해 질 수도 있으니 그냥 지인들과 대화하듯 활동해 보시길요.


출금 방법은 수익 정산이 되고 이메일로 알림이 오게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 해 신청을 누르면 계좌번호 등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10일 이내에 출금이 됩니다.이야기 하는 듯한 글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 얼룩소 사이트입니다.


수익 정산 기준은  댓글 몇 개를 달면? 글 몇 개를 쓰면? 얼마다 이렇게 정확하게 알려진 것은 없다고 합니다.정확한 것은 욕설,혐오,차별,인신 공격 등이 담긴 콘텐츠는 보상 받기 어려울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도 연인도 직장도 음식도 경험이 쌓이면서 나와 잘 맞는 지 알게 되는 것처럼 부업도 그런듯해요.어떤 부업이 내게 맞는지는 여러가지를 시도해 보면서 터득 할 수 있겠죠?  여러분의 성향에 잘 맞는 것으로 원하는 부수입 올리시길요.